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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별기사 운영팀입니다.

 

메리츠화재해상(주)에서 콜당 보험 자격 연장을 위해 재심사한 결과가 3월 16일자 오후 2시부로 프로그램에 반영되었습니다. 참고로 콜당 보험 자격은 보험회사에서 매 3개월 심사하여 변동사항을 반영하여 적용됩니다.

 

기존에 보험승인되신 기사님 중에 연장이 되신 분은 특별한 변동 사항없이 업무 수행이 가능하시며, 앱 내 설정 > 내정보에서 보험만료기간이 2017년 6월 15일로 연장되어 있습니다.

 

보험 자격 관련 변동사항이 있으신 일부 기사님들은 안타깝게도 보험 연장이 거절되었습니다.  거절대상 기사님들은 3월 16일자 오후 2시부로 상태가 연장 거절로 인한 업무 불가 상태로 변경되며, 이와 관련한 충전금 환불은 별도의 공지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보험 연장 거절 관련 상세 사항은 070-7841-5963 ( 평일, 영업시간 문의가능)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거절된 기사님께는 보험사의 정책적인 부분으로 당사가 어떻게 할 수 없는 상황에 대해 너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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