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별기사 운영팀입니다.
사용하시던 핸드폰 기기를 바꾸시거나 번호를 변경 하실경우에 새로운 핸드폰 기기 또는 번호로 별기사 앱을 바로 설치하시는 경우가 일반적입니다만, 제일 먼저 하셔야할 방법으로는 고객센터로 전화를 주셔서 핸드폰 기기변경 또는 번호가 변경 되었음을 말씀해주시고 기사님의 정보가 중복으로 등록되어 별기사 앱사용에 중지되는 불편함이 없으셔야겠습니다.
핸드폰기기변경 또는 번호변경 >> 고객센터로 바로 전화주셔서 정보변경을 한다
문의 운영시간: 평일 오후 2시 ~ 오후 7시
고객센터 전화: 1544-9432
'별기사 FAQ'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대리를 홍보할 방안 및 인센티브가 있나요? (3) | 2016.08.21 |
---|---|
도착지 선호 콜은 어떻게 설정하나요? (0) | 2016.08.20 |
충전금 계좌에 입금과 출금은 어떻게 하나요? (5) | 2016.08.20 |
지방은 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0) | 2016.08.20 |
별기사 보험은 어떻게 되어 있나요? (1) | 2016.08.20 |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Total
- Today
- Yesterday
링크
TAG
- 이온 APP 사용법 (드라이버)
- eON 드라이버
- 온디맨드픽업충전서비스
- 전기차 드라이버
- 이온서비스
- 이온전기차앱
- 픽업충전 드라이버
- 기아디지털키
- 픽업충전
- 별기사앱
- eON앱
- 이온 플렉스
- 별드라이버
- 이온전기차충전
- 전기차충전대행서비스
- eON 플렉스
- 충전대행
- eon
- 전기차픽업충전서비스
- 디지털키오더
- 별대리#대리운전#빅스비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글 보관함